본문 바로가기

2010/045

All about Social Games 2010. 4. 29.
Five Reasons iPhone vs Android isn't Mac IT 관련 출판 및 정기적인 Summit 행사 개최로 유명한 O'REILLY 에 iPhone 과 Android 가 Mac 과 Windows 간 대결의 재판이 되지 않는 5가지라는 제목의 Post 를 게재 했다. 한국의 iPhone 전도사 이자 한글 트위터 클라이언트 Twitkr 개발자로 변신한 예전 한글과컴퓨터 사장이었고 탤런트 김희애 씨 남편으로 유명한 이찬진 대표께서 트위터에 번역 해주실 분 손! 이라고 했더니 순식간에 여러명이 서로 번역하겠다고 나선다. 그 중 처음 번역하신 분의 글을 참고하여 다시한번 의역하신 분의 글을 옮겨보고, comment 를 번역해 보았다. 개인적으로 Main Post 보다 밑에 달려 있는 Comment 들이 더 재미있게 느껴진다. 항상 그렇지만 토론을 하기 위한 정상적인 .. 2010. 4. 28.
Android - Now on iPhone 아이폰 해커팀의 멤버가 안드로이드 OS 를 iPhone 에서 구동시키는 데 성공했다. "탈옥" 이후에 최고의 뉴스라고 호들갑이다. 앞으로 Adobe 의 Flash 가 안드로이드에 들어갈 예정인데, 이는 곧 iPhone 에서도 구동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Post on HERE! 그리고 이 친구 안드로이드를 2G 아이폰에 포팅하는 소스 또한 공개 했는데,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안드로이드의 iPhone 포팅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은 "포르노를 내 아이폰에서도 볼 수 있겠다!" ... 2010. 4. 23.
Zynga’s Mark Pincus: Time for Facebook to choose 2010. 4. 22.
Scoreloop offers new ways to make money off mobile social games  2010.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