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0/054

iPhone-Sized Apple TV Could Appeal To Gamers By Adam Dickter @ CIOTODAY May 28, 2010 (EST) 판매가 부진한 Apple 의 Apple TV 가 99달러짜리 iPhone 으로 개조될 수 있다면 Gamer 들에게 어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새로운 Apple TV 가 iPhone OS 에서 돌아가고 클라우드 베이스의 컨텐츠를 끌어들일 수 있다면 말이다. 한 애널리스트는 만약 Apple 이 게임 컨트롤러를 제공할 수 있다면, iPhone, iPad 그리고 iPad touch 에서도 어떤 게임들은 아주 잘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Google 의 Smart TV 와 경쟁구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To be continued Original Article on HERE! 2010. 5. 29.
The Rise of Social Gaming 이런 종류의 infographics 를 좋아하는 편인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 "Facebook 과 MySpace 의 성장이 Social Gaming 의 성공을 가져 왔다. - 무료 게임, "Casual Gamer" 들이 플레이하는 게임. 그러나 이런 종류의 "Casual Gamer" 들은 플랫폼 자체 혹은 정기적으로 게임에 돈을 쓰지는 않지만, 가상상품 (아이템) 에는 적은 돈을 쓴다. 만약에 당신 게임이 2억3천5백만 유저가 있다면, 적은 돈이 불어 나게 된다. - 가장 큰 소셜게임 회사는 "Zynga" 인데, 2억3천5백만 MAU, 6천5백만 DAU 가 있다. 이것은 엑박의 전체 유저 2천만명, WoW 의 1백5십만 전체 유저와 비교된다. FB 의 Top 10 게임 중 6개의 게임이 Zynga의.. 2010. 5. 29.
RealNetworks’ GameHouse launches cross-platform social network for gamers 2010년 5월4일 by Dean Takahashi @ GamesBeat Real Network 의 GameHouse 사업부문이 자사 뿐 아니라 그 파트너사들의 게임에 보다 많은 유저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소셜게임 플랫폼을 론칭했다. 이 소셜게임 플랫폼은 Facebook의 소셜 네트워크를 모든 싸이트와 모바일폰에 접목시키는 것 같은 것이다. 소셜, 온라인, 다운로드 그리고 모바일 게임 플레이가 GameHouse 의Fusion 플랫폼에서 합쳐져서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친구들과 공유하거나 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새로운 종류의 게임을 보다 쉽게 발굴해낼 수 있게 될 것이며, 그런면에서 유저들의 Facebook 접속 여부에 구애받지 않는, Facebook 의 기능들을 게임에 접목시킨 것과 같다. GameHouse .. 2010. 5. 5.
iPad and Game Development - Does Flash Still Matter? 2010. 5. 3.